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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: [하버시티코리아] 보상 청구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첨부파일 :

하버시티코리아 관련 보증보험 가입자 여러분께
안녕하세요? (주)유클릭입니다
하버시티코리아의 사기/사고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여러분께 보상절차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.

지난 3월 4일 부터 하버시티코리아 배송 관련 민원이 저희 회사로 접수되기 시작하였습니다.
확인결과 일부의 경우 미 배송된 고객이 다수 있는 것으로 파악되어, 쇼핑몰 거래를 보증했던 우
리 회사에서는 고객께서 입으신 피해에 대하여 최선을 다하여 신속히 처리하고자 하오니 아래의
절차에 따라 보험금을 청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⊙ 보상 대상
전자보증서비스로 제품을 구매하여 보증서 발급을 받으신 소비자
전자보증서 발행 여부 및 증권번호 확인 (http://www.usafe.co.kr). 회원 가입 후 확인


⊙ 보험금 청구서류

⑴ 보험금청구서 1부
⑵ 보험계약체결 내역서 :
- http://www.usafe.co.kr/u_customer_issue.asp 접속 --> 구매자 및 주문번호 로 검색
--> 검색결과에서 증권번호 클릭 --> 보험계약체결내역서 출력
⑶ 피해입증확인서
- 주문접수 후부터 환불요청까지의 진행사항을 자세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⑷ 신분증 사본(양면)
⑸ 인감증명서
⑹ 통장사본 : 본인 명의
⑺ 대금납부 영수증 : 대금결제확인증 등 (상품이 미배송된 경우)
⑻ 상품 반환 입증서류(상품을 수령받은 경우)



⊙ 서류 제출처
[서울보증보험] 서울시 종로구 연지동 136-74 서울보증보험 13층 전략영업부
ㅇ 보험사고 접수처 - 전략영업부 사원 박정아 (02-3671-7356)
ㅇ 보상담당 및 문의처- 보상지원팀 대리 박종진(02-3671-7955)


⊙ 첨부파일
보험금청구서, 피해입증확인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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